THE ULTIMATE GUIDE TO MYH'S BLOG

The Ultimate Guide To MYH's blog

The Ultimate Guide To MYH's blog

Blog Article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그에게 이번 경기 활약의 이유를 묻자, 그는 “요즘 농구가 되게 잘 되고 있다고 스스로 느낀다. 최근의 좋은 경기력이 이어진 거 같다. 하지만 아직 정기전이 남았기 때문에 방심하지 않고 집중하겠다.”라고 말하며 정기전에서 좋은 활약을 내보이고 싶은 의지를 함께 드러냈다.

이에 문유현에게 본인이 클러치 플레이어라고 생각하는지 묻자, 그는 “클러치에 강점이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한 치의 고민 없이 답했다. 이어 그는 “평소에 연습을 정말 많이 하는데, 클러치 본능은 그 연습이 결과로 이어진 거로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활약의 비결은 노력에 있었음을 말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손으로 꾹꾹 눌러쓰던 일기 뿐만 아니라 블로그를 시작한 자세한 이유는 아래 글에서 볼 수 있다 :)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형이 밟아온 코스에 제가 발자취를 남긴다는 게 너무 영광스러운 일이었어요. 그리고 울산에 농구하는 형제가 저희밖에 없을 거예요.

그리고 저는 팬이 없으면 스포츠가 없다고 생각해요. 저희 응원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경기장 자주 찾아와 주셔서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블로그 별명은 사람이 봤을때 직관적이며 간단하고 기억하기 좋으나 흔하지 않은.

미니 위클리에서 다른 데일리 다이어리로 바꾸게 된 계기는, 어느 날은 할 말이 너무 많고, 어느 날은 할 말이 적은데 위클리 칸이 정해져 있어서 무언가 답답했다는 점이다.

이유는 운영 전략의 부재이다. 하나의 전투에서는 이기겠지만 전쟁에서는 승리하지 못 하는 결과와 같다. 물론 myh's blog 많은 시간이 있고, 디지털 노마드를 단순히 꿈으로 생각한다면 다행이지만 진정한 노마드의 꿈을 성취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뼈아픈 실패와 좌절로 포기하기 쉽다. 네이버 검색창에 '블로그'를 검색하면 '블로그 잘하는 법' '블로그 키워드 찾기' '블로그 수익 만들기' 등 수많은 연관 검색어가 나온다.

감정 표시는 네이버에 '감정 스티커'나 '표정 스티커'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스티커들이 나오는데 마음에 드는 걸 구매해서 사용해도 된다.

되지도 않는 블챌같은거 말고, 앱 안정화나 좀 개선해 주세요. 맨날 오류에, 잘 열리지도 않고, 저장도 잘 안되고, 개선해주세요. 글쓸때하고 저장후 글자크기 변하는거 좀 개선좀 해주고, 자정눌러도, 자기 멋대로 등록되고, 수정하려해도 앱이 잘 열리지도 않고, 사진 저장도 안되고.

이렇게 독자를 생각하며 쓰는 것은 블로그 작성의 핵심 원칙 중 하나입니다. 독자의 관점에서 글을 작성하면, 독자들이 글을 더욱 즐겁게 읽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